생각청소/영어쓰기

영어 쓰기 6일차

카이노스123 2022. 2. 8.
반응형

영어 쓰기 6일차

 

Say this as today's affirmations.

이것이 오늘의 잘된 일, 자랑거리, 눈에 띄는 일이야 라고 말하세요

이렇게 오늘의 확언을 말해 보세요

 

Try this for today's affirmation.

이것이 오늘의 affirmation 이 되게 노력하세요. 

오늘 확언은 이것을 사용해 보세요

 

I love myself unconditionally. 

나는 나 자신을 비정상적으로?  사랑합니다. 

나는 나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합니다. 

 

I'm grateful for a new day and, a new opportunity

나는 새로운 날과 새로운 기회를 위대하게 여깁니다. 

새로운 날에, 새로운 기회가 생겨서 정말 감사합니다. 

 

 

I'm letting go of all the things that don't serve me.

나는 나를 도와주지 않는 모든 일들을 내버려 두고 있습니다. 

내게 도움이 되지 않는 모든 것들을 놓아 줍니다. 

 

 

I'm having a blast in the process of reaching my goals.

나는 나의 목표에 도달해 가는 과정에 blast 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목표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Everything is working out fabulously.

모든 일은 fabulously  조건 반사적으로? ㅋㅋ 나타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I believe I'm already super successful.

나는 이미 슈퍼 성공자라고 믿습니다. 

나는 이미 엄청난 성공을 거뒀다고 믿습니다. 

 

There is nothing I want to change about my past.

내 과거에 일 중에 바꾸고 싶은 것은 없습니다. 

나의 과거에 대해 바꾸고 싶은 것은 없습니다. 

 

I embrace all by flaws, fears, and unstableness. 

나는 자랑합니다. 나의 모든 flaws, 공포, 안정적이지 못한 것들을

나는 나의 모든 결점, 두려움, 불안정한 면을 받아들입니다. 

 

 

I'm fully confident in my skills to make my goals come true. 

나는 나의 목표를 실현시키는 나의 실력들을 완전히 확신합니다. 

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나의 역량에 대한 충만한 자심감이 있습니다. 

 

I beliece in my bones that anything is possible.

어떤 것이든 가능하다고 나는 뼛속까지 믿고 있습니다. 

나는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I enjoy doing the hard things.

나는 어려운 일을 하고 있는 것을 즐깁니다. 

나는 힘든 일을 하는 것을 즐깁니다.

반응형

'생각청소 > 영어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쓰기 8일차  (0) 2022.02.11
영어 쓰기 7일차  (0) 2022.02.09
영어 쓰기 5일차  (0) 2022.02.07
영어쓰기 4일차  (0) 2022.02.06
영어 쓰기 3일차  (0) 2022.02.04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