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청소/영어쓰기

영어쓰기 13일차 Stop bullying yourself

카이노스123 2022. 2. 21.
반응형

영어쓰기 13일차 Stop bullying yourself

 

Stop bullying yourself

자신을 비하하는 것을 멈추세요

스스로를 그만 괴롭히세요

 

"I am stupid," "What's wrong with me?" These are the things that I used to say to myself.

"나는 멍청하다." " 나에게 무슨 잘못이 있는거지?" 이것들은 내가 나에게 말했던 말들이다. 

"난 멍청해" " 난 왜 이모양이지?" 이것들은 평소에 나 스스로에게 하곤 했던 말입니다. 

 

For so many year, I had bullied myself for being who I was because I couldn't see the value in myself.

많은 해 동안, 오랜 시간동안, 수년동안, 나는 스스로를 비난해 왔었다. 내가 살아왔던 것들 왜냐하면 내가 내 안에 있는 가치를 볼수 없었기 때문이다. 

내 안에 가치를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스스로 괴롭혀 왔습니다. 

 

One day, I decides that I was going to put an end to this. I made a commitment to never beat myself up again. 
어느날, 나는 결심했다. 이렇게 비난하는 일을 끝내려고 했었다. 나는 다시는 내가 나 자신을 절대로 채찍질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어느 날, 저는 이제 이런 괴롭힘을 끝내기로 결심합니다. 다시는 절대 스스로를 자책하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From that moment forward, slowly but surely, I started to appreciate myself.

그 순간부터,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나는 스스로에게 감사하기 시작했다. 

그 결심 이후로, 느리지만 확실하게 저는 스스로를 감사히 여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Instead of not approving of myself, I started giving myself credit.

내 스스로를 인정하지 않는 일 대신에 나는 스스로에게 신뢰를 주기 시작했다. 

나의 나 됨을 인정하지 않는 것 대신, 스스로를 칭찬하기 시작했습니다. 

 

And let me tell you, committing to stop bullying myself was one of the best decisions I've ever made. 

내가 너에게 말하도록 하라. 당신에게 말한다. 내가 장담한다. 스스로에게 비난하는 것을 그만하겠다는 결심은 지금까지 내가 했던 결정중에 최고의 결정이었다. 

스스로를 괴롭히지 않겠다고 결심한 것은 제가 살면서 내린 최고의 결정 중 하나였습니다. 

 

After that decision, I was able to meet the most loving and supportive friend I'd ever made myself.

그 결심이후로, 나는 최고로 사랑하고 최고로 지원하는 내가  스스로 만든 친구를 만날 수 있었다. 

그 결정을 한 후, 저는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힘을 주는 친구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저 자신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