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청소/영어쓰기

영어쓰기 17일차 Take every day as an opportunity.

카이노스123 2022. 2. 26.
반응형

영어쓰기 17일차 Take every day as an opportunity.

 

Take every day as an opportunity.

매일을 기회로 만드세요

매일을 기회로 삼으세요

 

Several years ago, I was in sadness. 

몇년 전에 저는 슬펐던 적이 있었습니다. 

몇 년 전 저는 깊은 슬픔에 빠져 있었습니다. 

 

This sadness lasted longer than I thought.

이 슬픔은 제 생각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이 슬픔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The whole time, I told myself that I shouldn't feel this way.

그 시간동안 '나는 이런 방식으로 느끼지 않을 거야 '/ '이런 느낌을 가지면 안돼'라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다. 

그 시간동안 스스로에게 이런 기분을 느끼면 안된다고 자책했고, 

 

I felt ashamed about my sadness.

저는 나의 슬픔에 대해 부끄럽게 여겼습니다. 

내 슬품이 수치스럽기까지 했습니다. 

 

A few weeks later, one of my coaches gave me a whole new perspective in life. 
몇 주후에, 나의 코치중에 한분이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저에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몇 주 후, 제 코치중의 한 명이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게 해 주었습니다. 

 

"If you are someone who loves yourself fiercely, what would you think about yourself being sad?"

당신이 자기 자신을 열렬히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 슬퍼하고 있는 네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만약 당신이 자신을 필사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슬퍼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When I intermalized this question, I was able to become compassionate towards myself.

내가 이 질문에 골똘히 생각하고 있을때 나는 내 스스로 열정적인 전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질문을 내면화 했을 때, 저는 저 자신에 대해 동정심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I made a choice to take every day as an opportunity to love myself.

나는 매일을 나 자신을 사랑하기 위한 기회로 선택했습니다. 삼았습니다. 

하루 하루를 제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보자고 다짐했습니다. 

 

Surprisingly, the sadness disappeared. 

놀랍게도, 나의 슬픔은 사라졌습니다. 

놀랍게도, 슬픔은 곧 사라졌습니다. 

 

Even if it hadn't, I would've never regretted making that choice. 

만약 그것이 사라지지 않았다고 할지라도 나는 절대로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슬픔이 사라지지 않았다 해도 저는 그 선택을 절대 후회하지 않았을거에요. 

 

I challenge you to love yourself even when it's difficult.

나는 당신에게 도전합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세요. 비록 그것이 힘들때라도

그러니 여러분도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사랑하는 선택을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